본문 바로가기

일상 꿀팁

누끼따기 사이트, 이미지 배경 없애는 사이트

누끼따기 사이트, 이미지 배경 없애는 사이트 추천

파워포인트 자료를 만들면서 이미지를 넣거나 혹은 SNS, 홈페이지 등 다양한 곳에 이미지를 올릴 때 원본 그대로를 올리기도 하지만 편집하는 경우가 상당히 많으실거에요. 이미지의 배경을 없애기 위해 PPT 파워포인트에서 배경제거 탭을 누르고, 이미지를 편집하기엔 다소 번거롭기도 하구요. 앞으로는 누끼따기 사이트를 이용하여 빠른 시간에 원하는 결과물을 만들어보세요. 배경 이미지를 없애기 위해 했던 수고스러움을 덜어드리기 위해 아래 무료로 이용 가능한 사이트를 공유드립니다.


첫번째, 누끼따기 사이트는 REMOVEBG로 5초만에 누끼를 딸 수 있는 사이트 입니다.

사용법은 이미지 업로드를 클릭하여 컴퓨터에 저장된 이미지를 선택하면 바로 진행이 됩니다. 또한 인터넷에서 url을 복사하여 입력하시면 추출과정이 진행됩니다. 이 사이트는 말 그대로 5초면 누끼따기 과정이 끝날 정도로 굉장히 빠른 것이 장점입니다. 추출된 이미지는 저장이 가능하고 저장한 이미지는 픽셀이 500x500픽셀 또는 이하로 저장된 파일로 받을 수 있습니다. 만약 원본 이미지 사이즈가 크거나 혹은 큰 사이즈로 이용해야 한다면 회원가입을 통해 로그인하여 이용이 필요하니 이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두번째, 누끼따기 사이트는 Background Burner 입니다.

이 사이트 역시 무료이지만 파일을 다운받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페이스북 또는 구글 계정 사용 필요합니다. 사용법은 웹페이지로 이미지를 그대로 드래그하거나 Choose a photo를 눌러서 업로드 해줍니다. 

Select를 누르면 우측에서 미리보기가 가능하고, 다시 한번 누르면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하게 됩니다. 다운로드를 누르면 2가지 옵션을 볼 수 있는데 투명한 배경을 원한다면 PNG를 선택하여 다운받고, 누끼를 딴 이미지에 편집이 필요하면 Touch up을 클릭합니다. 

좌측 상단의 Basic Tools에서 제거 또는 추가가 가능하며 Pixel Tools를 이용하면 편집 역시 가능합니다. 상기 내용을 참고하여 편리하게 이용하시면 됩니다.


위에서 설명드린 누끼따기 2가지 사이트에서 간편하게 투명한 이미지를 만들어보세요. 저도 대학생 때 이 사이트를 알았다면 발표 자료를 만드는데 더 깔끔하고 간편하게 만들 수 있었을텐데 라는 아쉬움이 있네요. 누끼따기 사이트, 이미지 배경 없애는 사이트로 원하는 결과물을 만드시는데 도움이 됬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