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이트 코스 추천

카페 아스타나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 추천 카페

카페 아스타나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 추천 카페

안녕하세요. 오늘은 카페 아스타나에 대해 리뷰하려고 합니다.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가 고민이신 분들이라면 참고해보세요. 규모가 굉장히 크고 주차장이 제대로 널찍하게 잘 구비가 되어 있고 브런치와 빵을 판매하고 있는 카페입니다.

멀리서 보기에도 견고한 성처럼 보일 정도로 대형 카페입니다. 아파트 단지에 위치하고 있는 압도적인 스켈의 도심 카페입니다.

■ 카페 아스타나 : 압도적인 스케일의 도심 속 카페

주소 : 경기도 화성시 효행로 1203-8 (10:00 ~ 22:00)

입구부터 화사하게 되어 있어서 얼른 들어가고 싶었습니다. 2층으로 올라가면 곳곳에 포토존이 있어서 사진을 찍기에도 참 좋았어요.

카페 아스타나를 방문했을 때 가장 만족스러웠던 점은 바로 주차장이었어요. 보통 서울 근교에 위치한 주차장은 모래밭이나 자갈밭 느낌으로 되어있는 경우가 많았는데요.

이곳은 정말 정갈하고 깔끔한 주차장이었습니다. 필로티 형태로 로 주차장이 되어 있습니다.

카페 아스타나는 공간마다 구성이 조금씩 다르게 되어 있습니다. 좌식 자리도 많았고 테이블도 많은데 좌석이 겹치는 콘셉트가 없어서 더 좋았습니다. 

카페 공간 가운데는 개울이 흐르는 개울가, 좌측으로는 햇빛이 들어오는 수목원 콘셉트, 컴퓨터 작업을 할 수 있는 원형 테이블까지 있습니다.

노키즈존이자 조용히 독서를 원하는 분들을 위한 공간으로 문을 열고 따로 들어갈 수 있는 자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캠핑 콘셉트의 공간으로 빈백들과 캠핑의자들이 있고 잔디밭 느낌의 러그가 깔려 있습니다.

공간마다 소파와 식물들의 배치가 잘 조화되어 있고 프라이빗한 공간도 많았습니다. 

카페 아스타나는 키즈룸 때문에 유명하기도 합니다. 키즈룸이 있는 대형 카페가 많지는 않은데 카페 아스타나는 아스타나 키즈라고 룸이 따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키즈룸으로 들어가니 공간이 상당히 컸습니다. 아이가 있는 가족들이 방문해도 참 좋을 것 같아요.

답답하지 않게 창문이 시원시원하게 뚫려 있고 잔잔한 음악도 흘러나와 조용히 휴식하기에 좋았습니다.

커피의 가격은 조금 비싼 편이긴 했어요. 그래도 카페의 규모도 컸고 분위기가 주는 감성적인 부분도 있으니 이 정도의 가격은 수용 가능했습니다.

도심 속에 이런 카페가 있다는 게 참 부러웠어요. 아파트 주민분들은 참 좋을 것 같아요. 아이와 함께 방문해도 좋고 데이트 코스로도 손색없는 곳이었어요.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와 관련된 콘텐츠도 공유하니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관련 콘텐츠]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 기흥 오뜨아르 카페 추천, 주말 드라이브 코스 추천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 기흥 오뜨아르 카페 추천, 주말 드라이브 코스 추천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로 용인 기흥에 위치한 오뜨아르 카페를 소개합니다. 용인시 기흥구 고매동에 위치한 카페

lliamlisten.tistory.com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 원주 라뜰리에 김가 방문 후기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 원주 라뜰리에 김가 방문 후기 오늘은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로 추천하는 "원주 라뜰리에 김가"에 대해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거리두기가 완화되고 어서 빨리 예전의

lliamlisten.tistory.com

코시국인 만큼 오래 머물지는 못했어요. 멀리 가지 않아도 깨끗하면서도 넓은 대형 카페 카페 아스타나를 방문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포스팅의 내용이 유용하셨길 바라며, 이만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