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꿀팁

코스트코 가족카드 만드는법, 코스트코 회원가입 방법을 알아보자!

코스트코 가족카드 만드는 법, 코스트코 회원가입 방법을 알아보자!

코스트코 가족카드 만드는 법, 회원가입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코스트코 회원카드를 만드실 때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코스트코 회원권은 가입하는 대상의 기준마다 가격이 조금 차이가 납니다. 그럼 코스트코 회원가입, 가족카드 만드는 방법에 대해 상세히 알아보겠습니다. 

■ 코스트코 회원가입 방법 & 코스트코 가족카드 만드는 방법

①. 코스트코 회원가입 방법

코스트코 첫 신청이기 때문에 신청서 내에 필요한 부분을 안내받은 후 꼼꼼하게 기재하여 제출합니다. 코스트코 회원권은 입장할 때 확인하고 계산 시 확인하기 때문에 푸드코트만을 이용하시는 게 아니라면 코스트코 회원 카드는 꼭 필요합니다.

[코스트코 회원권 안내]

가입하는 대상의 기준마다 가격이 조금씩 차이가 납니다. 대부분은 '골드스타'로 회원가입을 하게 됩니다. 골드스타 회원권의 가격은 38,500원이고 회원 자격을 계속 유지하기 위해서는 1년마다 갱신을 해주어야 합니다. 코스트코 회원가입을 위해서는 신분증이 필요하니 이점 참고하세요. (신분증을 지참하여 방문하세요.)

 - 이그제큐티브 회원 : 80,000원

- 비즈니스 회원(사업자등록증 필수 지참) : 33,000원

- 골드스타 회원 : 38,500원

그리고 제휴카드를 만들면 포인트나 결제금액 적립 등의 혜택에 있습니다. 저는 현대카드를 이용하고 있기 때문에 현대카드에 연동하여 신청했습니다.

참고로 코스트코에서 사용가능한 신용카드는 '현대카드'만 결제가 가능합니다. 과거에는 삼성카드로 결제가 가능했으나, 현재는 현대카드로만 결제가 가능합니다. 코스트코 회원권은 현금 또는 카드로 결제 가능합니다. 물건 구매 시에도 현금이나 현대카드로 가능합니다.

 - 결제는 현금도 가능하나, 카드로 결제 시 "현대카드"만 결제 가능

현대카드는 방문하신 코스트코 점포에서 바로 가입하여 만들 수 있으니, 코스트코를 계속 이용하실 생각이 있으시면 현대카드를 만들어서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상담을 받으면 당일 카드 사용이 가능합니다. 실제 카드가 아닌 어플로 우선 결제 가능하며 카드는 나중에 배송되어 옵니다. (실제 카드는 주소지로 배송되어 오며 3일 정도? 소요됩니다.)

현대카드를 만들고 결제는 어플로 어떻게 하지?라는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상단에서 말씀드린 것처럼 현금결제가 가능하고 아니면 쇼핑 후 현대카드 어플로 계산하시면 됩니다.

 

* 코스트코 회원권 몇시까지 만들 수 있나?

코스트코 회원권은 코스트코가 운영하는 시간 동안 바로 발급받을 수 있으니, 코스트코 회원카드를 만드시고 싶다면, 거주하고 계시는 점포나, 가고자 하시는 점에 방문하시어 발급받고 당일 구매를 하시면 됩니다. 운영 시간 종료전까지 발급하니 이점 참고하세요.

 

②. 코스트코 가족카드 만드는 방법

코스트코 가족카드를 만들기 위해서는 원래 만든 회원권과 방문자 신분증이 필요합니다. 만약 거주지가 다르다면 등본도 필수로 지참해야 하니 이점 참고하세요.

 - 코스트코 가족카드 : 원래 만든 회원권, 만들고자 하는 방문자의 신분증, 등본(가족관계) 필수 지참

예시로 알아볼게요. ① 현재 만든 코스트코 회원권은 제 명의인데, 와이프를 추가하려면 와이프가 방문하여 코스트코 회원권과 와이프의 신분증, 가족관계를 확인할 수 있는 서류가 있으면 됩니다.

② 그러나 저와 같이 살고 있지 않은 저희 어머니, 혹은 친동생이 만든다면 같이 거주하고 있지 않기 때문에 발급되지 않습니다.

 - 함께 거주하고 있지 않은 가족은 발급 불가

코스트코 가족카드를 만드는 방법은 원래 만든 회원권과 방문자의 신분증, 가족관계를 증명할 수 있는 등본을 꼭 지참하셔야 발급이 가능하니 서류를 꼼꼼하게 챙겨가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코스트코에 관하여 자주 문의가 들어오는 사항을 정리하였는데요. 내용을 한 번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주로 이마트 트레이더스를 방문하다가 코스트코를 방문하여 회원카드를 만들었는데요. 개인적으로 코스트코에서 판매하는 제품들이 꽤나 괜찮고 용량도 크고 가격도 만족스러웠습니다. 결혼한 지 얼마 되지 않아 장보기에 재미가 들려서, 코스트코를 앞으로 자주 방문할 것 같습니다.

[관련 콘텐츠]

 

코스트코 휴무일, 코스트코 영업시간을 알아보자

코스트코 휴무일, 코스트코 영업시간을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코스트코 휴무일 확인방법 및 코스트코 영업시간에 대해 알아보는 방법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코스트코는 일반 도소매

lliamlisten.tistory.com

 

현대카드 H코인 사용방법

현대카드 H코인 사용방법, 현대카드 H코인 계좌 입금 방법, 현대카드 M포인트 H코인으로 바꾸는 방법 현대카드 H코인을 계좌로 송금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저는 주로 현대카

lliamlisten.tistory.com

오늘은 코스트코 가족카드 만드는 법과 코스트코 회원카드 만드는 방법에 대해 상세히 알아보았습니다. 코스트코 회원카드를 아직 만드시지 않으신 분들은 해당 내용을 참고하셔서 만드시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포스팅의 내용이 유용하셨길 바라며, 다음 주도 유용한 정보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