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이트 코스 추천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 추천 파주 카베아 카페 방문 후기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 추천 파주 카베아 카페 방문 후기

요 근래 신상 카페를 방문해보려고 sns를 열심히 검색해보다가, 파주 카베아 카페를 보게 되었어요. 웅장한 창고형? 공장형 느낌의 신상 카페인데, 주말 데이트 코스를 고민하고 계신 분들은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그럼 파주 카베아 카페에 대해 알아볼까요?

■ 파주 카베아 카페 방문 후기 : 웅장한 창고형 카페

주소 : 경기도 파주시 파주읍 봉암리 3-1 (10:00 ~ 21:00) 주차 가능, 매주 화요일 휴무

파주 카베아 카페는 카페가 800평, 야외 공간이 400평, 총 1,200평의 파주 최대의 대형 카페입니다. 규모가 굉장히 크고 자리가 넓직넓직하여 여유롭게 쉬면서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카페였습니다.

인스타그램을 통해 알게 된 만큼 카베아 카페는 이미 파주의 핫플레이스로 알려져 있었습니다.

옛 공장부지를 개조하여 만든 카페 같은데요. 주차 공간도 굉장히 넓어서 주차에 대한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요즘 같은 시기는 공간이 다닥다닥 붙어있으면 걱정이 참 많이 되는데요. 방문객이 많아도 카페의 규모가 워낙 크다 보니 자동으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되는 곳이었습니다.

카페 중간중간 예쁜 공간이 많아서 사진을 찍기에도 참 좋았어요. 곳곳이 포토존이랄까요? 

흔한 공장형 카페의 느낌과는 참 달랐어요. 구석구석 공간마다 다 다른 분위기를 자아내는데요. 오랜만에 외출을 나와 와이프 사진을 찍느라 팔이 정말 많이 아팠어요 ^^;

야외에는 넓은 테라스도 있어서 날씨가 풀리면 야외에 있어도 참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얼른 얼른 따뜻한 봄이 왔으면 좋겠어요.

빵 종류도 꽤 다양하고 금방금방 채워져서 갓 나온 빵을 먹을 수 있었습니다. 요즘 베이커리에서 유행하는 빵 종류가 많았고 맛과 비주얼 두 개 다 잡은 맛이었네요. 

브런치도 유명하다고 하는데, 이미 식사를 하고 온 터라 식사 메뉴는 먹지 못해서 참 아쉬웠어요. 파스타와 버거, 에그베네딕트 플레이트를 판매하고 있어요.

핸드드립 커피를 제외하고, 나머지 커피의 가격은 그렇게 부담스러운 가격은 아니었습니다.

그리고 카운터에는 티를 시향할 수 있게 디피가 되어 있더라고요. 방문하신다면 티도 시향 해보세요.

 그리고 이곳은 주문하고 자리를 잡으면 문자로 알려줍니다. 진동벨이 필요 없습니다.

파주 카베아 카페는 규모가 워낙 크다 보니 사람들이 좀 있어도 바글바글 거리지 않아서 좋았고 예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공간이 많아서 여성분들이 많이 좋아하실 것 같아요.

무엇보다 제 와이프가 만족스러워해서, 다행이다 라는 생각이 들었네요. 하하하. 그리고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로 파주의 다른 카페들도 추천드리니 참고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관련 콘텐츠]

 

파주 앤드테라스, 일산 앤드테라스, 앤드테라스, 파주 카페 추천, 파주 드라이브 코스 추천, 주말

파주 앤드테라스, 일산 앤드테라스, 앤드테라스, 파주 카페 추천, 파주 드라이브 코스 추천, 주말 드라이브 코스 추천 안녕하세요. 리암입니다. 파주에 대형 카페가 오프했다고 하여 예신이와 파

lliamlisten.tistory.com

 

파주 카페8794, 헤이리 가드너스, 파주 드라이브 코스 추천

파주 카페8794, 헤이리 가드너스, 파주 드라이브 코스 추천 안녕하세요 리암입니다. 오늘은 파주 드라이브 코스로, 나들이 혹은 드라이브 겸 다녀오기 좋은 서울 근교의 파주 카페 2곳을 추천드리

lliamlisten.tistory.com

 

시흥 청화공간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 추천, 청화공간 방문 후기

시흥 청화공간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 추천, 청화공간 방문 후기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로 시흥 청화공간 카페를 소개합니다. 시흥 청화공간 카페는 예쁜 한옥 콘셉트의 카페입니다.

lliamlisten.tistory.com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 의정부 리브로 카페 추천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 의정부 리브로 카페 추천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로 의정부 리브로 카페를 소개합니다. 매주 와이프와 어딜가볼까? 하고 찾아보다가 의정부 리브로 카페를 방문하게

lliamlisten.tistory.com

오늘은 파주에 새로 생긴 신상 카페 파주 카베아 카페 방문 후기를 공유드렸어요. 파주 카베아 카페는 서울에서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하고 있어서 부담 없이 방문하기 좋습니다.

주말 드라이브 코스나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가 고민이신 분들은 파주 카베아 카페를 방문해보시길 바랍니다. 그럼 데이트 코스 추천 포스팅의 내용이 유용하셨길 바라며 이만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