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정보

국민은행 통장사본 모바일로 저장하는 방법 알아보기

모바일의 활용도가 점차 높아지다 보니 모바일에서 국민은행 통장사본을 저장할 수 있도록 국민은행에서 지원해 줍니다. 내 계좌 정보에서 통장사본을 저장하고 공유하기가 가능하고, 모바일 기기와 프린터가 연결되어 있다면 출력도 가능합니다. 그럼 국민은행 모바일 앱에서 통장사본 조회 및 저장하는 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국민은행 통장사본 모바일 저장방법

① 국민은행 모바일 앱 메인화면에서 통장사본이 필요한 계좌를 선택하여 조회> 상세 예금거래내역 조회 화면으로 들어갑니다. 

국민은행

② [예금거래내역] 우측 상단을 보시면 [더보기] 아이콘이 있는데, [더보기] 아이콘을 터치하여 다른 메뉴를 확인합니다.

③ 활성화된 목록을 보면 [통장사본 보기] 메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통장사본 보기] 메뉴를 선택합니다.

국민은행 어플

출력은 이미지로 저장된 통장사본을 직접 모바일 기기와 프린터를 연결하면 출력이 가능합니다. 또는 통장사본 이미지 파일을 컴퓨터에 옮겨서 출력하시면 됩니다. 

국민은행 어플

예전 같았으면 직접 지점에 방문하는 번거로움이 있었을 텐데, 이제는 모바일로 국민은행 통장사본을 손쉽게 편리하게 저장 가능합니다.

[관련 콘텐츠]

국민은행 예금잔액증명서 온라인 발급 2분 만에 가능한 방법

 

국민은행 예금잔액증명서 온라인 발급 2분만에 가능한 방법

국민은행 예금잔액증명서 온라인 발급 2분만에 가능한 방법 국민은행 예금잔액증명서 온라인으로 발급받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예금잔액증명서는 주택자금조달 계획서의 증빙서류

lliamlisten.tistory.com

부동산 중개수수료 인하 개편안 내용 및 계산기 활용법

 

부동산 중개수수료 인하 개편안 내용 및 계산기 활용법

2021년 10월부터 부동산 중개수수료가 개편됩니다. 새롭게 개편되는 중개수수료 내용 및 계산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6억 원 미만의 거래는 현재와 수수료율의 변화가 없으나, 6억 원 구간

lliamlisten.tistory.com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