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꿀팁

구글 계정 삭제 방법, 구글 계정 삭제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구글 계정 삭제 방법, 구글 계정 삭제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구글 계정 삭제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구글 계정 삭제 방법은 간단하면서도 꽤나 여러 가지 단계를 거치는데요. 자주 사용하지 않는, 혹은 로그인을 자주 사용하지 않았던 구글 계정을 이번 기회에 정리하심이 어떨까요? 

쉽고 간편하게 구글 계정 삭제하는 방법에 대해서 차근차근 설명드릴게요. 하단의 방식대로 진행하시면 말끔하게 계정 삭제가 가능합니다. 그럼 알아보겠습니다.

■ 구글 계정 삭제 방법

① 우선 삭제하고자 하는 계정으로 로그인합니다.

 

② [구글 계정관리]로 들어갑니다.

 

③ 구글 관리 메뉴에 들어오신 후 [데이터 및 맞춤 설정]으로 들어갑니다.

 

④ 하단으로 내려오시면 [데이터 다운로드, 삭제, 처리 계획 세우기] 메뉴에서 "서비스 또는 계정 삭제"를 들어갑니다.

 

 

⑤ 그리고 표시되어 있는 [계정 삭제]를 합니다.

 

⑥ 이후 마지막으로 비밀번호를 입력하신 후 진행하시면 구글 계정이 말끔하게 삭제됩니다.

구글은 계정을 삭제하는데도 좀 복잡한 것 같기도 하고 간단한 것 같기도 하네요. 필요 없는 구글 계정 삭제를 원하시는 분은 상기와 같은 방식으로 진행하여 계정을 지워주시면 됩니다.

[관련 콘텐츠]

 

구글 기프트카드 사용법, 구글 기프트카드 사용처, 구글 기프트카드

구글 기프트카드 사용법, 구글 기프트카드 사용처, 구글 기프트카드 구글 기프트카드 사용법에 관련된 내용을 정리해보도록 할게요. 편의점에 가시면 구글 기프트카드가 있는 것을 확인 할 수

lliamlisten.tistory.com

 

네이버 마이플레이스, 마이플레이스, 네이버MY플레이스, 네이버 영수증 적립, 네이버 영수증 적

네이버 마이플레이스, 마이플레이스, 네이버MY플레이스, 네이버 영수증 적립, 네이버 영수증 적립방법 네이버 영수증 적립 방법인 [네이버 마이플레이스]에 대해 알고 계신가요? 쏠쏠한 용돈을

lliamlisten.tistory.com

 

네이버 QR코드 만들기, 네이버 QR코드 만드는 방법

네이버 QR코드 만들기, 네이버 QR코드 만드는 방법 오늘은 네이버 QR코드 만드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네이버 QR코드 만드는 방법은 생각보다 복잡하지 않은데요. 하단의 설명을 참고

lliamlisten.tistory.com

지금까지 구글 계정 삭제 방법에 대해 간단하게 안내 드렸습니다. 포스팅의 내용이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이만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