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꿀팁

아이폰 진동세기(아이폰 진동설정) 변경하는 방법

아이폰 진동세기(아이폰 진동 설정) 변경하는 방법

아이폰 진동세기 조절 가능할까? 오늘은 아이폰 진동세기를 조절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결론적으로 서두에 말씀드리면 아이폰 진동세기는 따로 조절이 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진동이 너무 약하다고 느끼시면 진동 패턴 변경을 통해 진동을 길게 할 수 있습니다. 진동 패턴 변경을 통해 아이폰 진동세기를 길게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아이폰 진동세기 길게 하는 방법

① [설정]으로 들어간 후 [사운드 및 햅틱]으로 들어갑니다.

② [벨소리]로 들어간 후 [진동(기본)]으로 들어갑니다.

③ 그럼 하단에 [새로운 진동 생성]으로 들어가고 '진동 패턴을 생성하려면 탭하십시오'를 누릅니다. 그러면 새로운 진동 패턴을 만들 수 있는데요.

④ 재생되는 동안 터치하면 패턴이 저장되는데 "길게 누르고 있으면 길게 진동이 울려서" 아이폰 진동세기를 강하게 할 수 있습니다. 진동 패턴을 길게 변경하여 이용하시면 됩니다.

진동 패턴을 길게 변경하여 이용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새로운 진동의 이름으로 저장"하시면 자신이 설정한 진통 패턴으로 저장이 됩니다.

삼성 겔럭시에 비해 상대적으로 약한 아이폰 진동세기는 진동세기를 강하게 할 수는 없지만 길게 울리는 방식을 통해 보완하여 사용할 수 있겠습니다.

 

아이폰 스캔, 아이폰 PDF 저장

아이폰 스캔, 아이폰 PDF 저장 안녕하세요 리암입니다.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아이폰 스캔 방법 입니다. 아이폰 스캔, 아이폰 PDF 저장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무료로 제

lliamlisten.tistory.com

 

아이폰 캘린더 음력달력 설정법, 아이폰 캘린더

아이폰 캘린더 음력달력 설정법, 아이폰 캘린더 안녕하세요 리암입니다. 오늘은 아이폰 캘린더 음력달력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음력달력이 굳이 필요한가 라고 생각하실 수

lliamlisten.tistory.com

 

아이폰 HEIC에서 JPG로 사진 확장자 변경

아이폰 HEIC에서 JPG로 사진 확장자 변경 오늘은 아이폰 유저들을 위한 아이폰 사진 확장자 HEIC에서 JPG로 간단하게 변경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우선 HEIC에 대하여 간단히 설명드

lliamlisten.tistory.com

저도 해당 방법으로 약한 진동세기를 길게하여 이용하고 있는데요. 약한 진동세기를 어떻게 강하게 할까?라고 고민하셨던 분들은 상기와 같은 방법으로 변경하여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