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혼 준비

롯데 웨딩마일리지 (더블마일리지)

롯데 웨딩 마일리지 (더블 마일리지)

안녕하세요. 오늘은 예비 신혼부부들이 미리 알면 좋은 롯데웨딩멤버스롯데 웨딩 멤버스에 대해 소개 드리려고 합니다. 이번에 결혼을 준비하면서 웨딩반지와 예물을 구매한 기간이 운이 좋게도 더블 마일리지 행사 기간이라 이를 통해 많은 혜택을 받았기에 여러분들에게도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그럼 우선 롯데 웨딩 멤버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롯데웨딩 멤버스란, 롯데백화점 웨딩 멤버스만을 위한 특별한 웨딩 마일리지9개월간의 이용금액에 따라 최대 5~7% 리워드를 증정받는 혜택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롯데 웨딩 멤버스에 가입하면 롯데백화점에서 물건을 구매할 때마다 금액이 누적됩니다. 누적금액이 얼마 정도 되느냐에 따라 상품권이 제공됩니다. 결혼 웨딩반지, 예물 그리고 혼수, 가전까지 큰돈을 쓸 일이 많으니 쌓이는 금액만큼 상품권으로 받을 수 있는 일종이 혜택이라고 보시됩니다. 일종의 이런 의미로 볼 수 있습니다. “롯데에 와서 물건을 사줘, 그러면 쌓이는 금액만큼 상품권으로 받을 수 있을 거야”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롯데 웨딩 멤버스는 가입 후 9개월간 적립됩니다. 가입일로부터 9개월까지만 자격이 유지되니 이점을 잘 참고해야 합니다. 저는 올해 2020년 8월에 결혼을 계획하고 있고, 올해 2월부터 웨딩반지, 예물을 롯데백화점에서 구입했습니다. 저는 2월에 가입했으니 2020년 11월까지 쓴 금액이 누적되고, 누적된 금액에 할당되는 마일리지를 상품권으로 받아 이용할 수 있는 것입니다.


롯데웨딩 멤버스 가입을 위해서는 청첩장 또는 웨딩홀 계약서가 필요하며, 상품권 수령 방법은 적립기간 종료 후 3개월 내 전국 롯데백화점 웨딩센터 또는 사은행사장 방문 수령 단, 가입자 본인만 방문 수령 가능하며 신분증을 필수로 지참해야 합니다.


다음은 롯데웨딩 더블 마일리지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명심할 사항은 명품 매장 혹은 가전, 가구매장 등에서 많이 사도 50%만 적립금액으로 인정됩니다. 그러나 더블 마일리지 기간에 구매를 하게 되면 더 좋은 혜택을 받게 됩니다. 그 예시는 아래 설명드리겠습니다.

만약 가전 매장에서 1,000만 원어치 샀다고 가정합니다. 그렇게 되면 적립이 인정된 금액은 50%인 500만 원이 됩니다. 위의 표 이미지처럼 500~1,000만 원 구간인 25만 원만 상품권으로 지급됩니다. 그러나, 롯데 웨딩 더블 마일리지 기간이라면, 1,000만 원어치를 산 것이 더블로 인정되어 500만 원 X 2 = 1,000만 원이 되어 결제 금액의 100%가 인정되는 것입니다. 위의 표 이미지에 따르면 1,000~1,500만 원 구간인 60만 원을 상품권으로 지급받게 되는 것입니다.


저도 이번에 운이 좋게 더블 마일리지 기간에 구매를 하게 되어 꽤 많이 상품권으로 지급받게 되었는데요. 보통 당해 2월 또는 3월 그리고 9월 또는 10월 중 며칠 동안만 진행되기 때문에 잘 알아보시고 진행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매장에서도 더블 마일리지 기간을 알지 못하고, 알려주지 않기 때문에 롯데백화점 홈페이지를 틈틈이 보셔야 합니다. 더블마일리지 기간 보통 2월 또는 3월 그리고 9월 또는 10월입니다. 꼭 그런 건 아니지만 저는 2월에 혜택을 받았습니다. 궁금하신 점을 댓글로 남겨주시면 아는 선에서 최대한 설명드리겠습니다.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