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이트 코스 추천

플디 도산점, 압구정로데오거리 카페, 주말 데이트 코스 추천

플디 도산점, 압구정로데오거리 카페, 주말 데이트 코스 추천

오늘은 압구정로데오거리에 위치한 '플디' 도산점 카페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압구정로데오거리에 방문했다가 알게된 플디 카페, 주말 데이트 코스가 고민이신 분들은 참고하셔서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카페에 방문하는 것이 취미(?)이다 보니 와이프와 주말엔 항상 꼭 핫플레이스 카페를 탐방해보려고 노력해요. 주말 데이트에 카페가 항상 빠질 수 없는데요.

제 와이프가 커피를 좋아하다 보니 자연스레 저도 카페 가는걸 좋아하게 되고 커피의 맛?을 즐기려고 노력하는 편입니다 :) 

개인적으로 카페의 분위기를 참 중요하게 생각해요. 심플하면서도 모던한 느낌의 플디 카페가 마음에 들어 이렇게 포스팅을 하게 됬습니다. 그럼 플디 카페에 대해 알아볼게요.

"플디 도산점 : 압구정로데오에 위치한 심플하고 모던한 분위기 카페"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압구정로42길 24-5 로비스빌딩 4층 (오전 10:00 ~ 오후 23:30)

도산점이긴 하나, 플디 카페는 압구정로데오역과 압구정역 사이랄까요. 압구정로데오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요. 주로 건물 위에 있는 카페는 잘 방문하지 않는 편인데, 플디 카페는 건물 4층에 위치하고 있었어요.

플디 카페는 성수점에 먼저 정식 오픈을 한 카페에요, 성수동에 방문할 일이 있다면 플디 성수점도 방문해보아야겠어요. 그곳도 이곳과 분위기가 비슷할려나?

건물의 4층으로 올라가면 디저트 이미지로 꾸민 문이있고 문을 열고 카페로 들어가면 통창이 반겨줘요. 통창의 카페를 선호하는 편인데 창이 크다 보니 답답하지 않았어요. 큰 창으로 들어오는 햇살이 카페를 더 아늑한 느낌으로 만들어줬어요.

플디는 Plate Dessert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어요, 디저트에 맞는 접시에 집중한다고 하는데요. 네모 모양으로 만들어진 디저트가 많아서 사진을 찍을때도 참 이쁘게 나오는 것 같아요.

테이블과 의자가 독특하고 구석구석 드라이플라워의 인테리어가 참 멋스럽게 느껴졌어요. 

스테인리스스틸 소재의 조명으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어서 모던함이 막 느껴져요.

개인적으로 이런 느낌의 조명을 참 좋아하는 편인데, 집 인테리어로 이런 조명을 해보고 싶다는 생각도 드네요.

제 개인적으론 디저트, 커피의 맛 모두 괜찮았어요. 모던한 분위기도 제 마음을 사로잡기에 충분했구요. 와이프도 정말 좋아했네요.

꽃들이 소품처럼 공간에 적절히 잘 배치되어 있어 공간과의 조화가 좋았고 프라이빗한 좌석도 마련되어있고 또 탁자의 간격 역시 적절하게 구분되어 있어서 요즘 같은 시기에 우려심이 다소 있을텐데 그런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아요. 

주말 데이트 코스로 고민이시거나 압구정 로데오 거리를 방문하실 계획이 있으시다면 '플디 도산점' 카페 방문을 추천드리며 관련 컨텐츠도 함께 공유코자 합니다.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관련 콘텐츠]

 

성수 오우드, 성수동 오우드 브런치 카페 방문 후기, 주말 데이트 코스 추천, 주차 가능한 서울

성수 오우드, 성수동 오우드 브런치 카페 방문 후기, 주말 데이트 코스 추천, 주차 가능한 서울 카페 오늘은 성수동에 위치한 오우드 카페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성수동 오우드

lliamlisten.tistory.com

 

서울 주차 가능한 카페 추천2, 주차 가능한 카페, 데이트 코스 추천

서울 주차 가능한 카페 추천2, 주차 가능한 카페, 데이트 코스 추천, 여의도 마호가니 카페 여의도 마호가니 카페 : 여의도 주차 가능한 카페, 주차장이 넓은 카페 여의도 마호가니 카페는 서울

lliamlisten.tistory.com

 

데칸트 청담, 청담 데칸트, 데칸트, 청담동 카페 추천, 애프터눈티세트, 주말 드라이브 코스 추천

데칸트 청담, 청담 데칸트, 데칸트, 청담동 카페 추천, 애프터눈티세트, 주말 드라이브 코스 추천, 연말 데이트 코스 추천 애프터눈티세트로 유명한 데칸트 청담에 다녀왔어요. 동생의 생일을 맞

lliamlisten.tistory.com

 

서울웨이브아트센터, 스타벅스 서울웨이브, 스타벅스 서울웨이브아트센터점, 주말 드라이브 코

서울웨이브아트센터, 스타벅스 서울웨이브, 스타벅스 서울웨이브아트센터점, 주말 드라이브 코스 추천, 저녁 드라이브코스, 한강 드라이브 서울웨이브아트센터에 위치한 스타벅스 서울웨이브

lliamlisten.tistory.com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 의정부 리브로 카페 추천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 의정부 리브로 카페 추천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로 의정부 리브로 카페를 소개합니다. 매주 와이프와 어딜가볼까? 하고 찾아보다가 의정부 리브로 카페를 방문하게

lliamlisten.tistory.com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 기흥 오뜨아르 카페 추천, 주말 드라이브 코스 추천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 기흥 오뜨아르 카페 추천, 주말 드라이브 코스 추천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로 용인 기흥에 위치한 오뜨아르 카페를 소개합니다. 용인시 기흥구 고매동에 위치한 카페

lliamlisten.tistory.com

오늘 포스팅이 유용하셨길 바라며, 이번 주말도 행복한 데이트 하세요. 감사합니다.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