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꿀팁

아시아나 마일리지 사용처, 아시아나 마일리지 사용 꿀팁

아시아나 마일리지 사용처, 아시아나 마일리지 사용 꿀팁

아시아나 마일리지 사용처, 아시아나 마일리지 사용 꿀팁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저는 마일리지가 30,000점 정도 되는데 마땅히 현재 쓸 곳이 없어서 미뤄두다가 아시아나 마일리지 사용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쉽게 바로 쓸 수 있는 사용처부터 한번 알아볼게요.

아시아나 마일리지 사용처

(비행기 예약, 좌석 업그레이드 제외하고)

비행기 예약이나, 좌석 업그레이드는 제외하고 알아보겠습니다. 오프라인/온라인 사용 제휴사로 구분해볼게요. 요즘 같은 시기는 비행기를 타고 여행을 못 가다 보니 소멸시효가 얼마 안 남으신 분들은 이렇게 이용해보심이 좋을 듯 합니다. 그냥 버리기에는 너무 아깝잖아요.

[오프라인 제휴사]

아쉽게도 오프라인 제휴사는 이마트 밖에 없습니다. 이마트는 10만원 이상 구매 시 2,800마일리지 차감 후 2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요즘 같은 언택트 시대에 굳이 오프라인 매장인 이마트를 방문하지 않고, 마일리지로 혜택을 받을 수 있어 유용한 것 같아요.

[온라인 제휴사]

참고로 아시아나 마일리지에 대한 자세한 사용처는 PC로만 확인이 가능합니다. 모바일로는 보이지 않는게 조금 아쉬운데요. 마일리지는 크게 항공권으로 이용할 지 제휴사로 쓸지 결정하셔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여유 있게 조금 더 가지고 있다가 아시아나 비행으로 사용하겠다 싶은 분들은 조금 더 기다려보시고, 아니신 분들은 온라인/오프라인 제휴처에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되도록 마일리지는 딱 떨어지게 사용 하는 것이 좋을 것 같고, 사용처에 대해 더 궁금하신 분은 PC로 '아시아나 마일리지' 로 서칭 후 이용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그럼 좀 더 상세하게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사용처가 많지는 않으니 시간이 좀 여유 있게 많으신 분들은 면세품, 리조트 등으로 효율적으로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소멸시효가 얼마 안남으신 분들께서는 CGV, 이마트(오프라인), 위클리딜즈(기프티콘)을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사용하는데 불편한 감은 없지 않아 있지만 공짜로 이용하는 것 같아 또 만족스럽기도 합니다.

아시아나 마일리지 사용처 포스팅에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이만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