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이트 코스 추천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 원주 라뜰리에 김가 방문 후기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 원주 라뜰리에 김가 방문 후기

오늘은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로 추천하는 "원주 라뜰리에 김가"에 대해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거리두기가 완화되고 어서 빨리 예전의 일상으로 돌아갔으면 좋겠네요.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로 다녀오기 멀지 않은 거리이니 상황이 완화되면 한번 꼭 다녀오시길 추천드릴게요. 그럼 원주 라뜰리에 김가에 대해 알아볼게요.


빵순이를 위한 원주 라뜰리에 김가


저는 원주에 갈 때 마다 원주 라뜰리에 김가는 꼭 들리는 편이에요. 예전에 찍었던 사진들과 현재 찍었던 사진들이 함께 믹스되어 있으니 원주 라뜰리에 김가에 방문해보실 의향이 있으신 분 께서는 참고하여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 주소 : 강원도 원주시 행구로 314 (매일 10:00 ~ 23:00)

원주 라뜰리에 김가는 원주에서 유명한 빵공장 입니다. 라뜰리에 김가는 춘천에도 그리고 원주에도 있습니다. 요즘은 예쁜 카페들이 많이 생겼지만 원주의 라뜰리에 김가는 이전부터 굉장히 유명한 곳이기도 했습니다. 

원주 라뜰리에 김가는 이곳 카페만의 느낌과 감성이 있어서 사진을 찍기에도 너무 좋은 곳입니다. 카페 옆에 주차 공간도 마련되어 있어서 주차에 대한 걱정은 크게 하시지 않으셔도 됩니다. 다만 유명한 곳이니, 상황이 나아지면 차량이 많아 복잡할 수도 있겠네요.

야외에도 곳곳에 자리가 있고 날이 따뜻할 땐 야외 좌석에서 느낌 있게 사진도 찍고 커피를 즐기기에도 좋습니다.

빵을 만드는 과정도 실제로 볼 수 있고 빵 만드는 공간이 유리로 되어 있어요. 근데 촬영은 금지되어 있어서 찍진 못했네요.

원주 라뜰리에 김가는 빵 뷔페도 운영하는 곳이에요. 나중에 빵 뷔페를 이용해도 좋을 것 같네요. 현재는 테이크아웃만 가능합니다.

빵을 정말 좋아하는 저로서는 빵의 종류가 정말 많아 만족하는 곳이에요. 사실 이곳을 참 많이 방문했었는데요. 

지금은 자리에 앉아서 커피와 빵을 즐기지 못해서 아쉽습니다.

빵 이외에도 케이크의 종류도 굉장히 많아요.

커피의 가격은 위와 같습니다. 

원주의 유명한 카페 라뜰리에 김가,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로 추천드리며 마음 편히 매장에서 맛있는 빵과 커피를 즐길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우리 모두 조금만 더 견뎌보자구요!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 추천 포스팅이 유용하셨길 바라면서 이만 글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