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혼 준비

갤러리아 웨딩마일리지 가입방법, 갤러리아 웨딩마일리지 혜택 정리

갤러리아 웨딩마일리지 가입방법과 웨딩마일리지 혜택을 총 정리하여 알려드립니다. 예비신랑, 신부님들은 꼼꼼하게 비교하시어 결혼 준비를 하면서 다양한 혜택을 받아보길 바랍니다.

 

1. 갤러리아 웨딩마일리지 신청하는 방법

갤러리아 웨딩마일리지를 쌓고 싶다면, 먼저 갤러리아 웨딩카드를 발급받아야 합니다. 가입은 갤러리아 백화점 각 지점에 있는 카드센터에서 가능합니다. 본점 갤러리아 명품관의 경우 'WEST 4층, EAST 3층'에 카드센터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2. 웨딩마일리지 가입 위한 필요서류

보통 웨딩마일리지 가입을 위해서는 신분증, 청첩장 또는 예식장 계약서를 지참해야 발급 가능합니다. 갤러리아의 경우 청첩장만 있어도 가입 가능한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3. 갤러리아 웨딩마일리지 적립하는 방법

갤러리아 웨딩마일리지는 가입한 날로부터 6개월간 적립이 가능합니다. 적립기간 종료 후 3개월까지는 마일리지가 유효하나 이후에는 소멸되니 기간은 수시로 확인해보시길 추천합니다.

 

갤러리아_웨딩마일리지_적립방법
갤러리아 웨딩마일리지 적립 방법

 

갤러리아 웨딩카드의 경우, 예비 배우자와 합산 적립은 불가하지만 가입 고객의 직계가족 1명까지는 합산 적립이 가능합니다.

 

4. 갤러리아 웨딩마일리지 혜택

예비신랑, 신부를 위한 특별한 혜택이 있는데, 먼저 갤러리아 백화점의 각 지점 내 입점한 가전, 금강, 서적, 골프숍, 명품 브랜드 적립이 가능합니다. 갤러리아 식품관과 일부 명품 브랜드를 제외하고는 대게 대부분 브랜드에서 50% 적립을 할 수 있습니다.

갤러리아_웨딩마일리지_혜택정리
갤러리아 웨딩마일리지 혜택 정리
갤러리아_웨딩마일리지_혜택정리2
갤러리아 웨딩마일리지 혜택 정리

 

결혼 준비를 하다보면, 웨딩마일리지의 혜택이 정말 크다는 것을 느낄 겁니다. 저의 경우 롯데백화점에서 진행했었으며 신부에게 줄 선물과 예물, 신혼 살림이 될 가전, 가구 등을 구매하고 적립하여 유용하게 사용했습니다. 여유가 있으신 분들은 VIP도 도전해보시길 바랍니다.

 

추가로 롯데 웨딩더블마일리지 혜택도 안내합니다. 아래 콘텐츠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함께보면 좋은 콘텐츠]

롯데 웨딩마일리지 (더블마일리지)

 

롯데 웨딩마일리지 (더블마일리지)

롯데 웨딩 마일리지 (더블 마일리지) 안녕하세요. 오늘은 예비 신혼부부들이 미리 알면 좋은 롯데웨딩멤버스롯데 웨딩 멤버스에 대해 소개 드리려고 합니다. 이번에 결혼을 준비하면서 웨딩반

lliamlisten.tistory.com

결혼준비 순서 & 체크리스트, 스드메 팁

 

결혼준비 순서 & 체크리스트, 스드메 팁

결혼 준비 순서 & 체크리스트, 스드메 팁 안녕하세요? 리암입니다. 이제 결혼식까지 약 100일 정도가 남았는데요. 결혼 준비를 하다 보니 그동안 경험하고 생각해온 것들을 정리해봅니다. 결

lliamlisten.tistory.com

결혼 준비 순서, 결혼 준비 로드맵

 

결혼 준비 순서, 결혼 준비 로드맵

결혼 준비 순서, 결혼 준비 로드맵 오늘은 결혼준비에 대한 전반적인 과정과 로드맵에 대하여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저의 경우 기간이 좀 여유로운 만큼 시작부터 많은 정보들을 찾아보았는데

lliamlisten.tistory.com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