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꿀팁

마스크 귀안아프게 해결 방법

요새 매일매일 마스크를 착용하는 요즘 마스크로 인해 귀 고통 많이 겪고 계실 텐데요. 귀 안 아프게 마스크 쓰는 저만의 2가지 방법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그럼 마스크로 인한 고통을 줄이는 방법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한번 따라 해서 사용해보시길 권장드립니다.

마스크 귀 안 아프게 해결 방법

마스크_이미지

저 같은 경우에는 사람들 눈에 튀지 않고 자연스레 귀가 안 아프게 마스크를 착용하고 있는데요. 지극히 저만의 개인적인 방법이니까요, 고통을 덜고자 하시는 분들은 한번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1. 여드름 트러블 패치 사용

여드름_트러블패치_이미지

저는 여드름 트러블 패치를 귀의 상처 난 부분에 붙여 사용하고 있어요. 살 색상으로 되어 있어 사람들 눈에 많이 튀지 않고 자연스레 붙여 사용이 가능합니다.

트러블 패치를 붙이고 난 후로는 귀의 고통이 덜해서 너무너무 좋습니다. 제가 사용하고 있는 트러블 패치의 이름은 넥스케어 블레미쉬 클리어 커버입니다.

마스크_트러블패치_이미지

 

2. 화장솜 끼우기

귀 안 아프게 사용하는 두 번째 방법은 ‘화장솜’ 사용법입니다. 다른 커뮤니티를 보니 맥심 손잡이 꿀팁도 있던데 저의 경우에는 눈에 너무 튈 것 같아서 사용하기 약간 부담스럽더라고요.

여성분들의 경우 화장도 하시니 피부 압착이 덜하면서 통증을 덜어낼 수 있는 화장솜을 추천드립니다. 저 역시도 첫 번째 방법과 두 번째 방법을 번갈아 가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마스크_이미지

지금까지 마스크를 오래 껴도 귀 안 아프게 하는 저만의 2가지 방법을 말씀드렸는데요. 하루 종일 마스크 쓰고 다니느라 다들 답답하시지만 꼭 마스크 착용하시길 바라며, 어서 빨리 끝나길 간절히 기도해봅니다. 모두 모두 건강 조심하세요.

[관련 콘텐츠]

코로나 백신 예약 날짜 변경하는 방법 / 백신 날짜 변경 방법

 

코로나 백신 예약 날짜 변경하는 방법 / 백신 날짜 변경 방법

코로나 백신 예약 날짜 변경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처음 예약을 하셨던 날에서 변경을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설명드리니 하기 내용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자가격리

lliamlisten.tistory.com

백신 패스 발급 방법 (접종자, 미접종자, 접종 불가능한 자)

 

백신 패스 발급 방법 (접종자, 미접종자, 접종 불가능한 자)과 백신 패스 적용 시설 알아보기

백신 패스 발급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백신 패스란 백신 접종 후 2주가 지났거나, 미접종자의 경우 코로나 음성을 증명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위드 코로나 1단계에서는 백신 패스가 필요

lliamlisten.tistory.com


loading